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민희진 진짜 똑똑한년임 (민희진 기진회견) 뉴진스 하이브 방시혁 뉴세라핌

이슈

by 송피디 2024. 4. 25. 19:19

본문

반응형

민희진 입장에선 어차피 하이브 못이겨.
그냥 이럴땐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 가서 감성에 호소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한듯
법적으로.팩트적으로 기자회견 해 봤자. 자기한테 이로울게 없음
그런건 나중에 법원에 가서 하면 되는거구
기자회견 한답시고 A4용지 몇장 들고와서 달달 읽는다고 공감이나 사겠나싶은거겠지
팬층 자체가 다른데.
사실 팩트는 안중요하거덩~~
민희진 얘 죤나 유도리있고 똑똑한년 맞음 ㅋㅋ



1. a4들고 기자회견해봣자 이슈거리 안됨 차라리 장사의신처럼 좁밥좁밥거리면서 이슈거리 만들어야함

2. 솔찍하게 다 털어놓고 여론전하는게 그나마 무승부로 만들수 있는 유일한 길임 ㄹㅇ 민희진 이년 찐 승부사임

3. 욕도 섞어가면서 지능떨어지는걸 보여줌으로써 민희진이 회사를 운영하거나 탈취할 능력이 없다는걸 전국민에게 보여줌

4. 파랑색 모자쓰고 쌍욕섞어가며 말하는게 이재명을 연상시키게함으로써 개딸들 지원화력 이끌어냄

5. 한녀식떼쓰기를 보여줌으로 남자들은 아 이년 건들면 인생좆되는구나 피부로 체감함

민희진 화이팅!!


호응 좋아서 랩 한마디 더할라고 하니까 변호사가 좆되겟다싶어서 말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년
솔로데뷔해라 이효리 잡아먹겠다

#르세라핌 #민희진기자회견 #민희진 #하이브
#뉴진스 #민희진욕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