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만 투표소마다 태극기 걸어놓은 이유 ㅋㅋㅋ대만대선 친미후보 당선

이슈

by 송피디 2024. 1. 14. 07:11

본문

반응형

약 9년전

당시 16세인 쯔위가

태극기랑 대만국기를 소품으로

들고있었던 장면이 TV에 나옴

마리텔인거 같음

이장면을 본 중국 짱개새끼들이

대만국기들었다며 개지랄 남

그러고 쌩갔으면 끝인데.....

박진영이 쯔위에게  

대중국 사과방송을 시킴


이걸 본 대만 국민들 극대노함

도데체 쯔위가 뭘 잘못했냐며

난리가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왜 사과를 하냐구 ㅋㅋ


차이잉원 저 아줌마가 바로 쯔위사건때문에

8년동안 대만 총통 먹음 ㅋㅋㅋ

그리고 오늘...대만대선인 오늘


국기

걸어놓고 또 이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짱개효과 지렸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친미후보가 대선 홀랑 이겨버림

중국이 대만을 침공하냐 이거가 관점임

#대만대선 #대만전쟁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