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노무현 640만달러 뇌물 총정리 (김진 유시민 100분토론)

카테고리 없음

by 송피디 2024. 4. 3. 12:36

본문

반응형

노짱 640만 달러 뇌물 내가 총정리 해준다

mbc 100분토론 김진 과 유사시민 유시민 이 새끼가 또 급발진 하면서 사실관계를 흐리게 만드려는 시도를 하길래
개빡쳐서 내가 검찰 발표와 언론 보도로 딱 팩트로 정립된 것만 정리해 준다
자라나는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은 꼭 봤음한다

일단 결론적으로
노짱 일가가 총 640만 달러를 송금 받은 건 팩트 오브 팩트이다

노무현이 자살하는 바람에 진실이 안 밝혀진 건 그 배후에 노무현이이 있었냐 없었냐일 뿐임




총 640만 달러
1. 100만 달러는 박연차가 현찰로 청와대 관저에서 정삼문 비서관을 통해 권양숙에게 직접 전달됨
(검찰은 노무현 딸년이 미국에서 집 사는 데 사용된 것으로 추정함)

2. 40만 달러는 박연차의 홍콩 법인 계좌에서
뉴욕 맨해튼 부동산 업자에게 전달되어 노무현 딸년이 미국에서 집 사는 데 사용

3. 500만 달러는 좀 복잡한데 박연차의 홍콩 법인 계좌에서
노건평 사위 연철호 소유의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회사로 송금된 뒤
그 돈이 다시 노건호 소유의 마찬가지로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회사로 송금됨

이렇게 비서관들과 가족이 다 얽혀있었는데
노무현이 몰랐다고??
정말 그건 개소리라고 생각함
지도 찔리니깐 자살했겠지...

원래는 노무현 자살후에 노무현 가족들이라도 기소했어야 했는데
노무현 자살하고 노빠 새끼들이 저렇게 몰려서 폭동 직전인 상황이었기 때문에
이명박 정부는 또 광우병 폭동 같은 거 겪을까봐 관련 사건들에 대한 기소를 중단해 버림
그런데 훗날 이 불법 자금 중 일부 문제를 예토전생 시켜서
기어코 노짱 딸년에게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먹인 정의의 검사가 있었으니...

누구긴 누구야 윤석열 이지!!

생각해보면 진짜 노무현은 전설로 남았지
그당시에 대통령 이름을 모르는 초딩들도
이게 다 노무현때문이다 라는 유행어는 알고 있었으니까.
국민들이 노무현에 진절머리 나버리는 바람에
보수 우파 이명박 이회창으로 분열된 상황에서도
이명박이 정동영 떡발라버림 ㅋㅋㅋㅋㅋ
그랬던 시절도 있었다고

반응형

댓글 영역